본문 바로가기
-> 잘 살아 봅시다!/-> 경제·금융

동백전 사용방법 / 동백전 카드발급 / 동백전 사용후기 / 동백전 혜택 10% 캐시백

by 1Life 2Live 2020. 3. 8.

 

부산지역 화폐 동백전!!!

그전에 저는 부산 동구의 지역화폐인 'e-바구페이'를 사용했는데요

 

부산 전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 동백전의 소식을 듣고

얼른 동백전 카드를 신청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한 금액의 페이백이 무려 10%로나 된다니 ㄷㄷㄷ

정말 신청 안할 수가 없지 않나요??

 

신청방법도 간단하고 사용 방법도 간단하니 꼭 신청합시다!

 

 

동백전 발급

 

● 부산은행, 하나은행 창구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고요!

 

● 부산 동백전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어플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급하신 분들을 위해 혜택도 바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동백전 혜택

● 사용한 만큼 돌려드리는 캐시백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결제 시, 적립률에 따라 결제금액의 일부가 캐시백으로 적립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결제금액의 10%를 돌려 드리구요

    프로모션 진행 이후에는 6%의 캐시백이 됩니다!

 

● 적립된 캐시백은 다음 결제 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캐시백 사용 설정'으로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캐시백이 회수됩니다.

회수할 캐시백이 없는 경우 보유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사용처

● 부산지역 내 IC카드 단말기 설치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사행성 업소,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 등은 사용 제한)

 

 

 

- 사용후기

 

 

 

 

 

첫 번째 카드 신청입니다!

 

직접 은행에 가는 것도 좋지만

 

어플로 신청해보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ㅎㅎㅎ

 

 

 

 

 

신청을 하면 이렇게 칼 배송해줍니다.

배송료도 안 들고... 카드 만들기가 참 편하고 쉬운 세상...

집까지 배송을 해주니 너무 편합니다 정말 ㅠㅜㅠㅜ

 

 

 

 

 

카드와 함께 '동백전'의 소개가 친절하게 적힌 팸플릿을 함께 줍니다.

 

이것만 한번 읽어봐도 동백전의 사용법 및 혜택 등을 아주 잘 알 수 있습니다.

 

 

 

 

 

 

원래 카드 디자인 같은 거 별로 신경 안 쓰는데

 

기본 베이직 화이트톤에 디자인이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받고 나서 카드만 봐도 막 기분이 좋아지고 그러네요 

 

 

 

 

 

받았으니 사용을 한번 해보아야겠죠!

3월은 또 10%가 캐시백이 된다고 하니 막 얼른 쓰고 싶은...

 

이거 소비 조장해서 안 좋은 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무튼 얼른얼른 써 보았습니다.

 

 

 

 

택시에도 이용이 되는가 했는데 택시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용하고 어플에 들어가 보니 바로 나와있는 캐시백...

보기도 편하고 적립도 많이 되고 기분 짱짱!!!

 

또한 이용내역이 이렇게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보통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택시 계산해도 택시 번호까지는 안 뜨던데

이건 이렇게 번호까지 다 뜨고

 

동백전 사용하면 택시 안전하게 탈 수 있겠네요.

 

 

 

 

 

바로 돈 너무 막 쓰는가???

와 캐시백이 정말 바로 10%가 되니 잔고를 보며 뿌듯해지네요 ㅋㅋㅋ

 

 

 

 

 

금액 충전도 5천 원, 만원, 5만 원

이렇게 딱 맞아떨어지게 충전해야 하나 했는데

제가 원하는 만큼 딱 충전이 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산하기 전 금액을 알면

그만큼만 충전해서 바로 전액 사용이 가능하죠!

 

그래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쓴 금액만큼은 바로 캐시백도 되구요

 

정말 안쓸 이유가 1도 없는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얼른 신청해서 사용하세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