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al 후기 리뷰/-> 맛집 리뷰

[고달구이] 부산센텀 맛집·재송동 맛집·부산 맛집

by 1Life 2Live 2020. 2. 25.

https://place.map.kakao.com/2130401267

 

고달구이

부산 해운대구 재송1로 35 (재송동 1054-4)

place.map.kakao.com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재송동에 위치한 '고달구이'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동해선 '재송역'에서 5분 정도만 쭉 오시면 위치해 있습니다.

 

 

 

※ 요약정보 ※

운영시간 : pm 16:00~익일 12:00

휴무 : 따로 없음


돼지특수부위모듬(국내산) 小 : 27,000원
돼지특수부위모듬(국내산) 大 : 39,000원
추가 : 10,000원
삼겹살 (국내산 130g) : 8,000원
차돌박이(국내산 100g) ; 12,000원
껍데기(국내산) : 6,000원

 

 

고기맛집 고달구이 모습!!!

고기의 달인 고달구이 입니다 ㅋㅋㅋ

역시 고기는 국내산 암돼지가 맛있죠~~~

 

가게 내부 테이블입니다.

넓은 테이블이 붙어있어서 단체로 가기도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다른 테이블도 많아서 골라 앉기 좋구요!!!

방에 좌식도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좌식을 좋아하는데 담엔 꼭 좌식에서 한번 먹어봐야겠더라구요.

 

 

메뉴판

깔끔한 메뉴판입니다!

정보 보고 가세요!!! ㅎㅎㅎ

 

 

갈 때 마다 느끼지만 밑반찬이 참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대충 나오는 것들이 아닌 손수 직접 만드신 밑반찬들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하나하나 다 손맛이 들어간 건강한 맛입니다!

 

 

 

특수부위모듬 大

크 특수부위 모듬 고기 들어갑니다!

고기가 국내산이라 그런지 정말 좋습니다.

원래 일반적으로 고기집가서 저런 수입산을 시키면 질기고 누린맛이 좀 나는데요

누린 맛이 하나도 없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정말 ㅠㅠ

 

 

고기에 술이 한잔 빠질 수 없죠~~~

이날 엄청 마셨습니다 .. ㅎㅎㅎ

 

 

아 사진보니까 군침이 돕니다~~~

또 먹고 싶네요

모듬구이가 다 맛있습니다.

 

고기 육질이 아주 살아있습니다~~~

목살이 아주 두꺼운데 정말정말 부드럽습니다!

 

 

안주가 맛있으니...술이 아주 술술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 마셨네요 ㅋㅋㅋ

 

이상 재송동 부산 맛집! '고달구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