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al 후기 리뷰/-> 맛집 리뷰

[구드미엘] 부산 맛집·남구 맛집·경성대 맛집

by 1Life 2Live 2020. 2. 18.

https://place.map.kakao.com/21504861

 

구드미엘 경성대점

부산 남구 수영로325번길 12 푸르지오상가 103호 (대연동 93-3)

place.map.kakao.com

 

구드미엘 경성대점

 

※정보 안내※

운영시간 : am 11:00 ~ pm 19:50 (마지막 주문)

휴무 : 매주 일요일


모듬우동 가격 : 7500원

어묵우동 : 6500원

채반모밀 : 6500원

톳영양밥 : 2000원

 

 

구드미엘 메인 간판

 

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경성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구드미엘' 입니다.

간판 모양이 이쁘긴 하지만 처음엔 알아보기 어려웠습니다 ㅎㅎㅎ

 

 

 

처음 오시는 분들은 찾기가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위치는 경성대학교 중앙도서관 1층 엘리베이터로 나오셔서 건너편 푸르지오 상가 안에 있습니다.

여기는 입구 모습이구요!

입구로 들어와서도 안쪽으로 좀 더 들어오셔야 합니다!

 

 

 

 

짜잔!!!

드디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정말 오랜만에 오는거라 감격스럽네요 ㅠㅠ

 

제가 갔던 시간대는 오전 11시 반쯤 됐었는데 그때도 손님이 가득했습니다.

좌석이 많지 않은터라 4명이 넘는 팀은 밖에서 대기를 하시더라구요

 

저는 운 좋게 2명이라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입구에 메뉴판이 잘 나와있어서 웨이팅시 미리 주문을 해놓고 기다리셔도 됩니다!

 

 

 

 

내부 좌석 모습입니다.

사진처럼 6~8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하나 있구요

바 형식의 4명이 앉을 수 있는 벽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자리에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더 있지만 손님분들이 계속 앉아 계셔서 찍지는 못했네요 ㅠ

 

 

 

 

친절하게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또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모듬우동 하나, 채반모밀 하나, 톳 영양밥 두개를 시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시면 모듬우동이랑 톳 영양밥을 꼭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모듬우동은 이 가게의 시그니쳐 메뉴인데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ㅠㅜㅠ

 

 

 

 

가게에 점원분이 안보일때에는 벨을 흔들어 주시면 나올겁니다 ㅎㅎㅎ 귀엽네요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도 정말 잘 어울리게 잘 해놓았다고 생각됩니다!

 

 

 

 

가게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신문 스크랩!

이 정도는 당연하다 생각되고 방송에 왜 안나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근데 사실 안나왔으면 좋을 만큼 맛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 ><

 

 

 

 

채반모밀입니다.

우동이 메인 메뉴지만 모밀도 정말 맛있습니다 ㅠ

 

 

 

 

모듬우동과 톳 영양밥의 자태...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야 합니다 이건!!! ㅋㅋㅋㅋㅋㅋ

특히 일반우동이나 어묵우동이 아닌 모듬우동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모듬우동에는 어묵에 더해서 새우튀김이 들어가 있는데요

튀김이 정말 예술입니다.

국물에 빠져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구요

튀김에서 깊은 맛이 난달까...

제가 먹어본 튀김 중에는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모듬우동 상세샷!!!

 

 

 

 

추가로 주문한 톳 영양밥까지 나왔습니다!

채반모밀과 톳 영양밥의 궁합은 최고 !!!

 

 

 

면이 완전 보드랍고 맛있습니다 ㅠㅜㅠㅜ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경성대 맛집 구드미엘

추억에 빠져 맛에 빠져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경성대 인근에 놀러오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완전 강추하는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