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al 후기 리뷰/-> 맛집 리뷰

태종대 조개구이 · 조개구이 맛집 · 부산 태종대(feat. 태종대 충북집 누나야)

by 1Life 2Live 2020. 3. 22.

 

오늘의 추천 맛집!!!

태종대 조개구이 '충북집 누나야' 입니다.

 

태종대 조개구이 '충북집 누나야'는 제가 20살 때 부터 자주 가던 가겐데요!!!

정말 많은 조개구이 집들이 많지만 저는 항상 무조건 여기만 갑니다.

 

혹시 처음 오시는 분이 계시면 '충북집 누나야' 추천합니다.

(절대 광고 아닙니다. 항상 계산 확실히 하고 옵니다 ^^)

 

그 이유는 일단 서비스가 확실합니다!

조개구이 구울 때 빠질 수 없는 게

치즈랑 마가린인데, 여기는 정말 부담 없이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저번에 이 가게에 줄이 너무 길어

잘 챙겨주신다는 옆집 가게 이모한테 홀려 들어갔는데

(치즈, 마가린 무한으로 주는지 물어보고 들어갔음)

 

치즈랑 마가린 추가해달라 하니 어찌나 눈치를 주시는지 ;;;

두 번째부터는 대놓고 안된다고 말하셔서 정말 기분 안 좋게 먹고 나온 기억이 있어서

저는 무조건 이 가게로 갑니다 ㅠ.ㅠ

 

그리고 여기는 음료수가 서비스!!!

 

메뉴판

가게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부담되긴 하지만...

그래도 자리값이라 생각하고 먹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

가게가 넓어서 좋습니다!

손님들이 있어 사진에는 다 담지 못했는데 좌석이 여기저기 무지하게 많습니다 ㅎㅎㅎ

 

 

서비스 팝콘이 생겼네요!

술 마시다가 떠서 먹어봤는데

리얼 안주로 꿀맛탱... 4접시 먹은 듯 ㅎㅎㅎ

기본찬 모습입니다.

1인 1마리의 새우가 서비스로 나오네요.

홍합탕과 콘치즈 ... 술안주로 빠질 수 없는 조합입니다.

기본 안주로도 소주 한 병 뚝딱 가능!!!

 

 

기본 차림이 많은 건 아니지만

제 기준으로는 딱 필요한 것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있어서 갈 때마다 만족합니다 ㅎㅎㅎ

 

조개구이가 나오기 전 새우부터 구워서 먹어줍니다!

 

 

조개구이 특대 70,000원

조개구이 특대 사이즈입니다.

음 양이 많지는 않군요

'대'자를 시켜서 추가로 시키고 싶었는데 (경험상 그렇게 해야 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인원이 다섯이나 돼서 처음부터 특으로 시켰습니다.

 

아오 배고파

조개구이에 마가린을 올리고

한번 뒤집을 정도가 되면 한번 뒤집은 후 

양념장과 치즈를 듬뿍 올리고 굽다가 익으면 드시면 됩니다!!!

 

진짜 존맛탱구리 ㅠㅜㅠㅜㅠㅜ

중독인가

올리는 중에 너무너무 먹고 싶네요

 

못 보던 양념장들이 많이 생겼네요 ㅎㅎㅎ

저는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아무것도 뿌려 먹진 않았습니다.

 

 

이거 조개 이름 모르겠음.

 

 

해산물 모듬 '소' 40,000원

2차 안주로 해산물 모듬을 시켰습니다.

구성은 좋은데 양 보고 경악했네요.

40,000원 짜린데 좀 심하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사장님께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쉽다고 말씀드리니

서비스를 주시긴 했어요 ㅎㅎㅎ

역시 친절은 합니다.

바로바로 피드백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네요.

 

먹고 나오는데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가 가게를 지키더라구요 ㅎㅎㅎ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다 온 태종대 조개구이집 '충북집 누나야' 였습니다!

댓글